학교판촉물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가성비 UP, 판촉물,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 초특가할인 이벤트, 무료배송.


안녕하세요.

저는 홍보선물제작 쇼핑몰 기획 및 홍보을 맡고 있는 박팀장 입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판촉물제작을 준비하는데 기본정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짧지만 현장 경험이 많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

창업기념품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알찬 노하우를 공개 하겠습니다.


회사 알림를 위한 기업선물 선택에 있어 싸고 양 많은 홍보선물만이 최고라는 생각은 버리고

홍보선물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몇가지 정리 해봅니다.


먼저, 홍보 대상자가 누구인가? 즉, 누구를 위한 홍보 및 판촉 활동인가?

대상은 다양합니다.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기업선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홍보물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기념품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지출 가능한 예산도 개업선물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홍보선물 선정시 나에게 맞는 홍보선물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창립기념품은 아래 사진의 제품입니다.

제가 6월에 인터넷사은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후 상담원을 찾아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곧바로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락앤락 메트로 머그 475ml

 
c7b3efe0aeb35f1e71b91c629dad95e1_1642598380_7416.jpg
c7b3efe0aeb35f1e71b91c629dad95e1_1642598380_794.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락앤락 메트로 머그 475ml은 락앤락의 브랜드 파워와 메트로라는 감성을 터치하는 홍보용 판촉물로
젊은층을 대상으로한 행사 준비 하는 분들이 문의를 많이 하십니다.
특징은 열고 닫기 편한 스윙락으로 가볍게 좌우로 스윙하면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그리고 이제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판촉선물 제작에 지출이 늘어나고 있네요. 그리고 조만간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업기념품과 판촉선물 제작에 관심이 생긴 것 같아요. 개업판촉물 우산과 수건 종류는 생활 필수품으로 어떤 대상을 하더라도 거부감없이 선물할 수 있습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zolbu.com